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충주시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귀여운 수달 충주씨 캐릭터

by brilliantkorean 2024. 1. 6.

목차

    충주시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귀여운 수달 충주씨 캐릭터

    아이가 갑자기 인터넷으로 배달받은 사과상자를 보고 난리가 났습니다.

    사과 상자에 그려진 수달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참을 수 없다고, 사진을 찍어달라고 야단법석입니다.

    배달받은 사과상자에 그려져 있던 귀여운 수달 캐릭터, 충주씨

    사진을 찍고 보니 생각보다 너무 귀엽길래 제대로 깨끗하게 프린트 해주자 싶어 캐릭터를 찾아보았더니 충주씨라는 이름까지 있는 충주시의 마스코트 캐릭터네요.

    충주시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캐릭터 충주씨. - 출처 : 아이러브캐릭터

    월 1억 매출 올리는 계약직 공무원 충주씨_캐릭터여지도 _ 충북 충주시
     

    월 1억 매출 올리는 계약직 공무원 충주씨_캐릭터여지도 _ 충북 충주시

    Special Report

    ilovecharacter.com

    제가 포스팅하는 것은 또 어떻게 알고 타이밍 좋게 주제가 까지 나왔네요.

    충주씨 주제가 나왔다

    그런데 이것보다 사과하십쇼! 라는 노래가 공식 주제가로 더 어울리는 것 같네요!

    [충주사과홍보송] 충주씨 '사과하십쇼' M/V 최초 공개!

    앙증맞은 캐릭터 충주씨, 충주시 홍보맨 충주맨과 대척관계?

    이제 우리는 충주라는 말만 들어도 이 사람을 떠올립니다.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충주시

    충주시 공식 유튜브 ▶매주 (화) 저녁 6시 공개 #충주 #공무원 #홍보맨

    www.youtube.com

    그러나 충주의 마스코트 캐릭터 충주씨의 유튜브 채널은 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주최초 수달공무원 충주씨 유튜브 채널
     

    충주씨

    충쥬르~✊🖐✊🖐 우주 최초 수달공무원 충주씨! 직업 : 충주시 공무원 종족 : 수달 충주시와 충주시 농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해 발벗고 나서는 수달 공무원 충주씨🦦 충쥬르~ (충주로 오세요와

    www.youtube.com

    아직 홍보가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밝히는 충주씨 캐릭터의 탄생 비화

    [충주씨X홍보맨] 충주시 공무원 유튜버들의 콜라보 합방👬전설은 아니고 레전드급 영상!

    충주의 마스코트 자리를 차지하려는 두 캐릭터의 대결이 정말 재밌습니다.

     

    2024.01.05 -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 한국민속촌 LED 미디어아트 춤 공연 연분, 전통과 현대의 조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