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아카데미 시상식에 등장한 두 명의 악당.jpg

by brilliantkorean 2024. 3. 29.

목차

    아카데미 시상식에 등장한 두 명의 악당.jpg

    오늘 이 시상식에 아놀드와 제가 함께 서게 된 건 꽤나 분명한 이유 때문이죠.
    (*두 사람은 80~90년대 코미디 영화에 여러번 콤비로 출연했음)
    - 우리 둘 다 배트맨을 죽이려 했거든요 - 그렇죠
    저는 배트맨 리턴즈의 펭귄이었어요.
    영화 배트맨 리턴즈의 메인 빌런 펭귄 (배우 대니 드비토)
    저는 배트맨과 로빈에서 미스터 프리즈였고요.
    영화 배트맨과 로빈에서 메인 빌런을 맡았던 미스터 프리즈 (배우 아놀드 슈워제네거)
    그놈이 자네는 어떻게 무찔렀나?
    내 유일한 약점을 노렸지.
    열기(Heat)??
    사랑(Love).
    나는 창밖으로 던져버렸으면서!
    - 망할 놈의 자식 - 멍청한 박쥐 새끼 같으니

    저 봐, 저놈 저기 앉아 있잖아!
    저기 떡하니 앉아있다고!
    여기가 어디라고 뻔뻔한 낯짝을 들이미는거야, 개자식아!
    저 망할 놈의 새끼!
    시상식 끝나고 보자, 이 썩을놈아!
    시상식 끝나고 보자, 이 썩을놈아!

    아카데미 오스카 차이점은?

    •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자에게 주는 트로피의 애칭이 '오스카'입니다.
    • 즉, '아카데미 상을 받았다'와 '오스카 트로피를 받았다'는 같은 뜻입니다.

    드루와 드루와! 도발하는 배트맨...
    벌써 나온 팬아트
    배트맨을 연기하던 시절의 마이클 키튼
    하지만 마이클 키튼은 이미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악당 벌쳐를 연기하며 빌런 연합에 가입한 바 있다...

    제96회 오스카 시상식에 나타난 배트맨 빌런들, 아놀드 슈워제네거 대니 드비토 원본 영상

    96회 오스카 제일 웃겼던 장면 ㅋㅋ @cinemassage4142
    Oscars 2024: How Batman defeated both Arnold Schwarzenegger and Danny DeVito ABC News

    노년에도 유머감각을 잃지 않은 톱스타들의 모습이 정말 훈훈하네요!

    연예인 허세 레전드, 사자 멱살을 잡은 배우 박세준씨
     

    연예인 허세 레전드, 사자 멱살을 잡은 배우 박세준씨

    연예인 허세 레전드, 사자 멱살을 잡은 배우 박세준씨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에이~사자가 발톱으로 긁은 상처라니 말도 안돼! ??? 이게 왜 진짜죠??? 허세가 아니었네요?????

    lovelykorean.tistory.com

    2024.02.09 -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 80세 노인에게 몰래카메라를 시전한 영국 BBC 방송국

     

    80세 노인에게 몰래카메라를 시전한 영국 BBC 방송국

    80세 노인에게 몰래카메라를 시전한 영국 BBC 방송국 여든살 노인에게 몰래카메라를 시전한 BBC.jpg - 원문 출처 집에서 의문의 서류를 발견한 윈턴 여사 1988년 영국, 집을 정리하던 윈턴 여사는 집

    brilliant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