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한 유튜버가 간절히 찾던 '미국 냄새'.smell

by brilliantkorean 2024. 5. 26.

목차

    한 유튜버가 간절히 찾던 '미국 냄새'.smell

    이 유튜버는 과몰입 하는 경향이 있다고 함

    어느 날 캘리포니아로 휴가 갔는데

    본인이 한국에서 나고 자란 토종 한국인이라 그런지

    미국에서 나는 어떤 특유의 향을 더 잘 느껴버림

    코코넛 향기? ㄴㄴ

    뭔가 화장품 냄새도 아니고🤔

    향수냄새도 아님

    마치 섬유유연제 같음 ㅇㅇ

    그렇게 미국 냄새를 찾는 여정이 몇 년에 걸쳐 시작됨

    너무 좋았던 '미국 냄새'를 찾기 위한 여정

    구글링 ㄱㄱ

    마운틴 스프링, 클린브리즈, 워터릴리래디언스, 네이쳐블랜드 로즈워터앤알로에, 라벤더 바닐라빈, 타히티폭포 헠헠 이 분이 냄새 찾으려고 산 섬유유연제

    이때부터 약간 광기있어 보임

    스너글도 아님 ㅠ

    미국 인기 세제는 다 삼

    응 타이드 아냐

    응 암앤해머 아냐

    이쯤 되니 가족들이 걱정함 나라도 그랬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섬유유연제들은 주변인들한테 나눔했대

    세제, 섬유유연제를 거쳐 데오드란트로 방향을 틀어 검색 시작

    그리고 주변 미국에 있는 지인들에게 얻은 정보로
    데오도란트로 타겟을 바꿈

    도브 ㅇㅇ 아냐

    수아브 아냐

    시크릿 ㄴ

    올드스파이스 ㄴ

    다 아님😭😭 이 쯤 되니 나도 슬퍼짐

    스쳐 지나가던 낯선 사람에게서 낯익은 향기를 느꼈다...!

    그러다가 신사동 h&m에서 어떤 흑인 여성에게 그 향기를 느끼자마자
    바로 붙잡고 물어봄

    그 분의 향수

    그 분의 데오드란트

    또 ...아님🥺

    그러다가 또 시간이 지나고 이태원 길 가다가 어떤 외국인에게서 그 향기를 느낌

    붙잡고 뒤집어지게 칭찬하며 알아낸 정보
    향수 휴고보스😟

    하지만 번번이 아니죠?

    데오도란트는 이거

    이 분 행동력 대박임 ㅋㅋㅋㅋㅋㅋ틀린 거 살까봐 사진 보여주면서
    그 자리에서 결제했댘ㅋㅋㅋㅋ

    섬유유연제 정보도 물어봤는데 근처 한국 마트에서 산 제품이라 함

    저 위에 데오도란트는 찾던 냄새가 아니었으나
    위에 표현처럼 향기가 좋긴 했다 함

    그 이후 코시국이 왔고요 거의 포기한 채로 지내던 어느 날

    어느 날 마법처럼 다시 만난 그 향기

    마스크 낀 채로 지하철에 앉아있는데 마스크 뚫고 그 향기가 느껴짐

    지하철에 어떤 남자에게서 그 향기가 났고 또 붙잡고 물어봄

    알고보니 한국말 잘 못하는 교포였대 진짜 미국냄새였나봐!!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간절해서 몇 년 동안 찾은 이야기 풀면서 설명했대

    그랬더니 그 남자가 크게 웃으며
    이 제품일거라고 확신에 차서 말해줌

    바로 현장 결제 완 ㅋ 택배 받고 두근두근 하며 언박싱 하니

    찾았다!!!!!!!!! 몇 년에 걸친 미국냄새 찾기 대장정 끝👏👏👏

    드디어 찾았다! 그리웠던 '미국 냄새'의 정체는 '바운스 드라이시트'

    내가 다 속 시원ㅋㅋㅋㅋㅋ 그 제품은 바운스 드라이시트였다

    진짜 환희에 차서 행복해하심

    막 엄청 좋은 향기라기 보단 자기가 꽂혀서 찾았다는 듯

    본인이 말하길 뭔가에 빠지면 엄청 파고드는 성격이래

    좋았던 향기를 찾아 필사적으로 헤매던 유튜버의 냄새 찾기 성공담 원본 영상

    내가 몇년 동안 찾아 헤멘 향기 이야기 미지의세계 MIJI

    내 최애 향수 2개, 엘리자베스 아덴 큐리어스와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저도 개인적인 취향에 꽂혀 애정하는 향수가 몇 개 있습니다.

    저 역시 저 유튜버 분처럼 약 10년간을 아무런 정보도 없이 막연히 찾아 헤매다 결국 찾아낸 두 향수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답니다.

    엘리자베스 아덴 큐리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주변 사람들은 무슨 이런 올드한 향을 좋아하냐고 하지만 나는 정말 좋단 말이야...! 그런데 발매된지 오래되기도 했고 인기도 별로 없어서 단종 위기다...ㅠㅠ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가끔 맡을 때 마다 너무 좋아서 깜짝깜짝 놀라는 그 향! 넘나 소듕한 것...제발 없어지지 말아줘...!

    어릴 때부터 향수를 좋아했지만 그동안 비염이 심해 인공적인 향을 조금만 맡아도 며칠 동안 코로 숨을 쉬지 못해 고생했었는데, 비염을 완치하고 나니 향수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한국에서 미국까지 거리가 얼마나 될까?
     

    한국에서 미국까지 거리가 얼마나 될까?

    한국에서 미국까지 거리가 얼마나 될까요?구글 지도에서 제공하는 거리측정으로 한국에서 미국까지, 나아가 중국, 일본, 북한까지의 거리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서울에서 미국 서부까지의 거

    cutekorean.tistory.com

    세계 각국과 대한민국의 면적 대비 인구밀도 비교.jpg
     

    세계 각국과 대한민국의 면적 대비 인구밀도 비교.jpg

    세계 각국과 대한민국의 면적 대비 인구밀도 비교.jpg일본 vs 대한민국호주 vs 대한민국대한민국 vs 칠레아르헨티나 vs 대한민국">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카자흐스탄 vs 대한민국이란 vs

    luckykorean.tistory.com

    [미신, 괴담] 어느 일본인이 제주도를 싫어하는 이유.jpg
     

    [미신, 괴담] 어느 일본인이 제주도를 싫어하는 이유.jpg

    [미신, 괴담] 어느 일본인이 제주도를 싫어하는 이유.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한라산의 신이 보낸 사자 ㅋㅋ 댓글 반응"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

    lovelykorean.tistory.com

    30년 이상 고생한 비염 한 달 만에 완치해 준 비염약, 네젤렉스
     

    30년 이상 고생한 비염 한 달 만에 완치해 준 비염약, 네젤렉스

    30년 이상 고생한 비염 한 달 만에 완치해 준 비염약, 네젤렉스코가 막히는 두려움을 아십니까?비염을 가진 사람은 모두 공감할 것입니다.코로 숨을 쉬지 못하는 답답함, 코가 막혀 입으로만 숨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4.30 -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 IVE 아이브 해야(HEYA) 가사 Lylics 번역 Eng/日文/中文 歌詞和訳

     

    IVE 아이브 해야(HEYA) 가사 Lylics 번역 Eng/日文/中文 歌詞和訳

    IVE 아이브 해야(HEYA) 가사 Lylics 번역 Eng/日文/中文 歌詞和訳공개 하루만에 1천만뷰를 찍은 아이브의 노래 해야(HEYA) 가사의 영어 / 일본어 / 중국어 번역입니다.IVE 아이브 '해야 (HEYA)' MV STARSHIPIVE 'H

    brilliant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