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중고책을 팔고 나서 1년 뒤에 받은 문자.txt

by brilliantkorean 2024. 8. 4.

목차

    중고책을 팔고 나서 1년 뒤에 받은 문자.txt

    법조계 핫플보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나 예전에 중고책 팔고 한 일년 뒤에 문자 받은 적 있다?ㅋㅋ

    ㅋㅋㅋㅋ내가 중고나라에 특정 분야 책 전권을 팔았는데
    이게 사실 유명한 책이긴 한데.. 평범한 일반인이 딱 공부하겠단 생각으로 보기 시작하면 끝을 보기 어려운 책이었거든ㅋㅋ

    내가 엄청 깨끗하게 쓰고 되게 저렴한 가격에 올려놨는데도 한 몇달간 연락이 없는 거야ㅠ 아마 전권을 다 보기보단 전공자들은 단권만 보는 사람이 많아서 그랬나봄..

    글고 내 책은 구버전이었음. 대학 전공강의는 신권으로 하는 거 알제? 근데 아는 사람들 한테는 구버젼이 더 평가가 좋았음. 깨끗하게 전권 세트로 파는 거 정말 흔치 않았음.

    한참 뒤에 어떤 사람한테 산다는 연락이 와서 계좌이체 받고 주소를 보니까 강남에 있는 되게 유명한 법무법인이더라고ㅋㅋㅋ

    그래서 계좌이름으로 그 사이트에서 이름 검색하니까 프로필이 바로 뜨는거야ㅋㅋ 그래서 속으로 "오.. 완전 다른 분야인데, 역시 똑똑한 사람은 공부에 대한 열정이 나이 먹어서도 대단하구나." 하고 생각하고 말았지 뭐

    그렇게 팔고 나서 그냥 잊고 있었는데 한 일년 쯤 뒤에 모르는 사람한테 문자가 온 거야ㅋㅋㅋㅋ 책 판매하신 분 맞냐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심장이 두근두근함ㅋㅋㅋ 왜냐면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 책을 사람들이 사더라도 끝까지 보는 사람은 진짜 드물거라고 생각했거든ㅋㅋㅋㅋㅋ 그래서 3권 후반부에 기름 종이에 문제를 넣어서 끼워놨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잊고 있었음ㅋㅋㅋ

    대충 이 기이하고도 난해하며 아름다운 책을 끝까지 파고든 점, 대단히 축하드리며 이 문제의 답과 풀이 과정을 적어 이 번호로 문자를 보내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놨었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그 변호사분이 공부하려 한 게 아니라 자녀분이더라고. 나한테 문자로 풀이내용 사진 여러개로 나눠 찍어 보내고 이런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하더라고ㅋㅋㅋ 가정교육 잘 받은듯ㅋㅋㅋㅋ

    내가 그래서 일년만에 정말 거기까지 다 보셨냐고 대단하다고 했더니 고등학생인데 그 분야를 너무 좋아한대ㅋㅋ 맞아 공부하려고 보면 중간에 포기하고 좋아해야 끝까지 볼 수 있는 책이었어ㅋㅋㅋ 내용이 약간 그럼..

    여튼 그래서 상품권 보내줬더니 애가 부모한테 자랑했나벼ㅋㅋㅋ 식사 대접하고 싶다고 연락옴ㅋㅋ (왜냠 애초에 내가 책을 싸게 팔기도 했는데 상품권 까지 주고 나니 득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만 받겠다고 거절함ㅋㅋㅋ

    난 원래도 중고책에 전 사람이 쓰던 흔적 남아있는 거 좋아하거든? 편지나, 그때그때의 감상이나, 혹은 풀이의 노력이나, 작은 낙서 같은거. 저 기억으로 좀 더 애틋한 뭔가가 생김ㅋㅋ 물론 찢어발겨지고 낙서 난리바가지인건 싫음 ㅎ

    글쓴이가 팔았다는 책, '파인만의 물리학 강의' 구판

    고등학생이...? 이걸...?

    조선 후기 성리학자가 평가한 기독교
     

    조선 후기 성리학자가 평가한 기독교

    조선 후기 성리학자가 평가한 기독교서학과 역학은 물론 불교, 노장사상, 무속 등 온갖 분야를 두루 공부했는데, 결론적으로 서양종교인 기독교는 사람을 속이는 혹세무민 사기사상이라고 평가

    cutekorean.tistory.com

    "여러분, 게임을 방송으로 판단하면 안돼요".jpg
     

    "여러분, 게임을 방송으로 판단하면 안돼요".jpg

    "여러분, 게임을 방송으로 판단하면 안돼요".jpg"프로그램 제거""서든어택2를 성공적으로 삭제하였습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넥슨의 압박으로 삭제되었던 게임 스

    luckykorean.tistory.com

    사실 오역이지만 잘못된 번역임을 알고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용어.jpg
     

    사실 오역이지만 잘못된 번역임을 알고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용어.jpg

    사실 오역이지만 잘못된 번역임을 알고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용어.jpg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받았던깐느 국제 영화제 황금종려상.Palme(종려) D'or(황금의)프랑스어 사전에도 종려가 나

    lovelykorean.tistory.com

    처녀수태, 단성생식으로 태어난 예수 앵무새.jpg
     

    처녀수태, 단성생식으로 태어난 예수 앵무새.jpg

    처녀수태, 단성생식으로 태어난 예수 앵무새.jpgTV 동물농장에서 방영된 에피소드입니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7.12 -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 [창작의 고통] 그림은 그릴수록 무협이랑 뭔가 비슷한 느낌임.txt

     

    [창작의 고통] 그림은 그릴수록 무협이랑 뭔가 비슷한 느낌임.txt

    [창작의 고통] 그림은 그릴수록 무협이랑 뭔가 비슷한 느낌임.txt"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 "우습지 않나, 영감? 다들 그렇게나 수련했는데 말이야..."" data-ke-type="html">H

    brilliant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