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일본이 만들고 미국이 배급하는 K-POP 아이돌 퇴마물

by brilliantkorean 2024. 6. 18.

목차

    일본이 만들고 미국이 배급하는 K-POP 아이돌 퇴마물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에서 만들고

    넷플릭스가 배급하는

    K-POP 아이돌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K팝: 악마 사냥꾼(K-Pop: Demon Hunters)

    줄거리는 케이팝 아이돌이면서

    동시에 악령을 퇴치하는 퇴마사로도 활동하는

    걸그룹 아이돌의 양면에 대해 다루는 내용

    케이팝 데몬헌터스

    환자: 뿡 꺼억~! / 한의사: 내가 해냈다! 내가 바로 화타다!.jpg
     

    환자: 뿡 꺼억~! / 한의사: 내가 해냈다! 내가 바로 화타다!.jpg

    환자: 뿡 꺼억~! / 한의사: 내가 해냈다! 내가 바로 화타다!.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야 너두? 야 나두! 장항준 감독의

    cutekorean.tistory.com

    일본의 어마어마한 발명품, 초고속 보행자 충돌 방지 시스템.jpg
     

    일본의 어마어마한 발명품, 초고속 보행자 충돌 방지 시스템.jpg

    일본의 어마어마한 발명품, 초고속 보행자 충돌 방지 시스템.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

    lovelykorean.tistory.com

    깜놀! 비명지르는 커피잔 라떼 크림.gif
     

    깜놀! 비명지르는 커피잔 라떼 크림.gif

    깜놀! 비명지르는 커피잔 라떼 크림.gif애기가 이걸 보고서는 "이게 뭐예요? 진짜로 살아있는 거예요? 비명지르는 거예요?"라고 하네요.애기 반응이 더 웃겨...!"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5.29 - [재미있는 예술이야기] - 위저드(Wizard)와 마법사(Sorcerer)의 차이는?

     

    위저드(Wizard)와 마법사(Sorcerer)의 차이는?

    위저드(Wizard)와 마법사(Sorcerer)의 차이는?던전 앤 드래곤 영화로 인해 사람들이 호기심 가지는 부분이라서 짤막하게 써본다.소서러는 혈통적으로 태어날때 재능을 타고나 물려받은 것.위저드는

    brilliantkorean.tistory.com

    반응형